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ST

POST

POST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월간 인터뷰 [INTERVIEW] 추천하기
  • 평점 0점  






월간 인터뷰 <INTERVIEW>



월간 인터뷰 <INTERVIEW>는 정치·사회·문화·경제 등 

사회 전반적으로 이슈가 되는 인물이나 사안을 심층취재 및 보도하는 시사종합매거진으로, 

2022월 11월호에 제뉴인그립의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이번 월간 인터뷰 제뉴인그립 기사의 메인 타이틀은 

착용감 좋은 기능성 워크슈즈로 기업고객 너머 일반고객에게도 어필하다”입니다.











다양한 소재 연구로 워크슈즈의 기능은 기본, 건강과 디자인까지



워크슈즈란 주방에서 쓰는 조리화, 병원용 의료화, 호텔리어와 승무원들의 유니화처럼 다양한 근무 환경에 필요한 기능성 슈즈이다.

수제 슈즈의 전문 제뉴인그립은 이러한 기능성 워크슈즈의 획일화를 벗어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국내는 BTB(기업대기업), 해외는 온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비즈니스 경로로 수출하는 회사이다. 


조 대표는 “다양한 소재연구로 만들었기에, 우리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주목받는다.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아웃솔과 인솔(깔창), 무릎 충격을 줄여주는 쿠션감처럼 건강을 생각하는 구조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한 번 착용한 고객들이 다시 찾는다”고 전하며, 소규모 업장과 카페에도 대중화시키고자 최근에는 BTC(기업대고객)의 비중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해외시장 고려해 워크슈즈 기능까지 갖춘 일상용 기능성 멀티슈즈 개발



(주)제뉴인그립이 안전화와 주방화에서 강조하는 것은 산업재해의 상당수를 차지하는 미끄럼사고 방지 기능이다. 

그래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FITI 시험연구관 등 국내외검사기관에서 ‘미끄럼방지 1등급’을 획득했으며 밑창 연구개발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외식업체가 홀에서 배달형태로 바뀐 코로나시대를 대비해 기업용 워크슈즈에 착안한 일상화인 멀티슈즈를 만들기 시작했다. 

이렇게 기능성 조합라인으로 만든 첫 제품이 보르도30이다. 

조 대표는 “맘카페에서 가벼운 외출 목적으로 애용하면서, 연이어 품절되고 6컬러로 확대 출시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렇게 압도적인 우아함과 편안함을 갖춘 블로퍼와 스니커즈형 멀티슈즈로 크록스 못지않은 브랜드파워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수제 슈즈장인의 긍지 갖추고 IT접목 ESG경영 슈즈회사 지향



20여 대한민국 슈즈장인들과 브랜드를 일구어 온 (주)제뉴인그립은 

제작전문가 10명, 30년 이상 경력자 5인을 보유한 만큼 유럽처럼 슈즈장인이 인정받고 사회적 대우를 받는 문화를 형성하고자 한다. 

그러기위해 조 대표는 기업으로서 기술 개발과 ESG경영에도 동참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술개발에 힘써 다양한 직군 종사자들이 더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고성능 미끄럼방지 장화도 새로 개발했다. 


또 기업의 후원제도인 ‘워커스프로젝트’를 시작해, 캘리그래퍼 이상현 작가와 븟 컴퍼니 배건웅 대표와 함께 콜라보 작품을 만들고 

판매수익으로는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을 돕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조 대표는 기업의 미래 청사진에 대해서, 

“실용과 문화적 가치를 생각하는 착한 기업으로서 국내 시장을 더욱 탄탄히 다지고, 

해외에서도 한국 슈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브랜드가 되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